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괌 최신상, 최고의 럭셔리 호텔 '더 츠바키 타워 (The Tsubaki Tower)'

호텔 큐레이션

by 트립비토즈 2022. 11. 10. 16:04

본문

2020년 5월, 코로나 펜데믹 시국에 그랜드 오픈한 괌의 신상호텔. 더 츠바키 타워 (The Tsubaki Tower). 6성급 호텔이라고도 불리는 츠바키 타워는 어떤 매력으로 빛을 발하고 있을까?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

미국령 괌의 5성급 호텔

체크인 : 오후 3시 이후 / 체크아웃 : 오후 12시 이전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12분 소요

 

 


 

더 츠바키 타워 객실

널찍한 객실 크기와 고급스러운 베딩 객실 곳곳에서 느껴지는 신상 최고급 호텔의 품격을 더 츠바키 타워에서 만날 수 있다. 캐리어만 펼쳐도 발 디딜 틈 없이 숨막히는 객실은 매력도가 떨어지기 마련이지만 가장 기본 룸인 카멜리아 룸45제곱미터(13.6평)! 넓은만큼 여유로운 객실 사용이 가능하다.

 

 

 

편안한 침대의 고유명사가 된 시몬스 침대가 준비된 츠바키 호텔에서 꿀잠행 급행 열차 출발합니다 🚂 💤 편안하고 질 좋은 수면이라는 호텔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최신식, 최고급 자재들을 사용해 차별점을 두는 것이 더 츠바키 타워의 고객 만족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다.

 

 

 

넓은 발코니 투몬 비치가 훤히 내려다보여 또 다른 피크닉을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이다. 이 넓은 발코니에서 바닷바람 맞으며 일출 때엔 아침식사를, 일몰 때엔 술 한잔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진 않는가? 더 츠바키 타워에서는 멋진 발코니의 오션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발코니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전달할테니, 스크롤을 더 내려보시라!

 

 

 

객실만 널찍한 호텔이 아니다. 객실 내 욕실도 물론 널찍한 크기를 자랑하는 더 츠바키 타워. 반신욕하면서 독서, 유튜브 시청 등 나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핵꿀템 배스 트레이는 여유로움을 배로 만들 것이며 욕실에 배치되어 있는 두개의 세면대는 가족 단위의 여행에도 화장실 과부하를 줄일 수 있다.

 

 

호텔을 선택할 때 배스 어메니티의 종류가 꽤나 중요도가 높은 요소가 되는 분들은 주목. 카멜리아 룸과 카멜리아 클럽 룸에서는 스페인 명품 뷰티 브랜드네추라 비세의 어메니티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위트 이상의 객실에서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니치향수 브랜드 딥티크어메니티를 제공하니, 향덕후 여행객들에게는 더더욱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다.

 


 

 

더 츠바키 타워 수영장과 해변

괌에서 가장 최근 오픈한 호텔의 수영장답게 인피니티 풀을 기깔나게 마련해둔 츠바키 타워. 인피니티 의 최고 매력은 수영장에서도 바다에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시는 분은 다 아시리라. 풀 안을 걸어다니기만 해도 인생샷은 따놓은 당인 인스타그래머블한 인피니티 풀이 더 츠바키 타워에 준비되어 있다.

 

 

 

메인풀(인피니티풀)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일정을 마치고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늦은시간까지 인피니티 풀을 운영하고 있다.

 

 

메인 풀 바로 옆에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수심이 낮은 키즈 풀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놀 준비만 하면 된다.

키즈풀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수영장 규모가 호텔에 비해 작다는 생각이 들지 모른다. 더 츠바키 타워도 그런 고민을 했었던거 아닐까? 더 츠바키 타워는 기가막힌 해결책을 내놓았는데 바로 옆 호텔 닛코 괌의 광활한 야외수영장더 츠바키 타워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도록 한 것. 끝이 안보이도록 기다란 워터 슬라이드는보기만 해도 넘치는 스릴을 자랑한다.

 

 

 

각잡고 '물놀이만 하자' 보다는 칵테일과 스낵을 즐기면서 물 옆에 눕기도 하고 발도 담그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투숙객들을 위해 풀사이드 바까지 마련해 둔 츠바키 타워. 당신이 원하는 것? 여기에는 다 있다.

 

 

 

더 츠바키 타워에서는 근처 해변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15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도보 7~8분 정도로 걸어다니기에 먼 거리는 아니지만 투숙객의 편리한 해수욕과 액티비티를 위하여 2~3분 안에 바다로 데려다주고 다시 호텔로 데리고 오는 친절함 한 스푼 추가🤤🥄

 


 

더 츠바키 타워 발코니 서비스

츠바키 타워는 이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프리미어 호텔 그룹이라는 일본 회사에서 지은 호텔이다. 일본식으로 지어진 츠바키 타워 역시 여타 일본식 호텔과 같이 발코니가 큰 편이다. (지진이 잦은 일본 특성상 재난 시 발코니를 통한 탈출이 용이하기 위해 생긴 일본의 건축 문화) 넓은 발코니 덕에 아름다운 투몬비치를 내려다보며, 조식과 석식을 즐길 수 있는 발코니 서비스, 놓치면 아쉬우리라.

 

 

 

츠바키 타워 발코니 서비스 (조식)

이용 전날 자정(밤 12시)까지 미리 발코니 조식 서비스를 신청하면 객실 내 발코니에 조식을 세팅해주어 남들과는 다른 아침식사를 할 수 있어는 더 츠바키 타워의 발코니 조식 서비스.

네가지 메뉴 중에서 원하는 메뉴를 고를 수 있고 투몬비치의 멋진 경치와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조식은 츠바키 타워 만의 최고의 장점.

 

운영시간 : 07:00-10:00

요금 : 1인 40 US 달러 (서비스 차지 10%)

(해당 사항은 현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식 메뉴1] The Jungle

과일과 채소, 두부와 빵을 곁들인 건강하고 가벼운 조식 메뉴

 

 

[조식 메뉴2] The Proa

차모로의 전통 아침 식사와 현대식 조식의 콜라보, 퓨전 조식 메뉴

 

 

[조식 메뉴3] The city

미국령인 괌에서 즐기는 미국 전통의 아침 식사 메뉴

 

 

[조식 메뉴4] The Sea

태평양의 신선한 해산물을 곁들인 아침 식사 메뉴

 

 

츠바키 타워 발코니 서비스 (석식)

츠바키 타워 발코니 서비스 (석식)

늦잠을 즐기시는 분이라거나, 관광이나 액티비티 일정이 빠듯해 어쩔 수 없이 조식은 걸러야 하는 분이라면 석식 발코니 서비스를 이용해보는건 어떨까?

주류와 곁들일 맛 좋은 안주류들은 물론 아름다운 괌의 석양을 발코니에 앉아서 즐길 수 있다? 이건 놓치면 200% 손해!

 

위스키 세트

믹스넛과 살사&아보카도를 곁들인 나초칩과 위스키

 

 

와인 세트

치즈 플래터를 곁들인 와인

 

 

샴페인 or 티 세트

과일과 베이커리를 곁들인 샴페인 or 티

 

 

 

칵테일 세트

과일과 브루스케타를 곁들인 칵테일

 

"술이 포함되어 있어서 석식은 조식보다 훨씬 비싼거 아니야?" 대답은 No. 석식 메뉴도 인당 40 US달러로 동일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발코니 석식 서비스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더 츠바키 타워 다이닝 추천

까사 오세아노

까사 오세아노는 더 츠바키 타워의 대표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여 조식부터 중식, 석식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까사 오세아노의 최고 인기 시간대는 석식 뷔페를 만날 수 있는 저녁 시간이다.

 

 

 

까사 오세아노의 석식 뷔페 가격은 55 US달러로, 서울의 특급호텔 석식 뷔페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 스테이크, 초밥, 회, 찜 게, 각종 디저트 등 먹을게 정말 많아서 작은 위가 통탄스러울 지경이라고 할 정도로 방문객들의 만족도는 아주 높은 편.

 

괌에 사는 주민들에게도 더 츠바키 타워의 까사 오세아노 석식 뷔페는 인기가 높다고 해요. 그렇다면, 방문 전 예약은 선택아닌 필수.

예약은 더 츠바키 타워 공식 홈페이지오픈테이블 앱에서 간편하게 가능하다.🍽

 

더 츠바키 타워 클럽라운지

기본 카멜리아 룸보다 업그레이드 된 클럽 룸을 예약해 클럽 라운지 혜택을 누리시고 싶은 분들의 궁금증이 많을 것 같이다. 클럽라운지 혜택으로 조식 서비스와 애프터눈 티 타임, 해피아워(주류 및 간단한 음식들)가 제공되고 있다.

더 츠바키 타워의 클럽 라운지는 26층에 위치하고 있는 "LINA LA".

 

 

 

LINA LA에 입장하자마자 한 눈에 투몬비치가 내려다보여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 받기도 전에 뷰부터 압도되는 모습이다.

애프터눈 티 타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문 가능하며 4가지의 티, 3가지의 커피 종류 중 원하는 메뉴를 고르면 먹기 아까울정도로 예쁜 디저트들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해피아워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주류, 맥주, 와인 등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제공된다. 해피아워라고 해서 그냥 간단히 배만 채워야지 하고 방문했던 투숙객들고 꽤 많은 음식과 주류의 가짓수, 맛의 퀄리티에 놀란다고 하니 이 혜택들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샛별처럼 나타나 괌을 압도하는 호텔'

노후한 호텔이 많은 괌에 2020년, 대 코로나 시대에 등장한 막내 호텔 더 츠바키 타워. 코로나19의 세계적인 대 유행 속에 관광객 없이 텅 비어있던 괌을 묵묵히 지켜오던 더 츠바키 타워는 지금 괌에서 가장 핫한 호텔이 되었다. 그 사랑 오래오래 받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해온 더 츠바키 타워.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된다.

by. Tripbto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