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몬 비치까지 1초 컷, 괌 여행 최고 인기 호텔 '두짓타니 괌 리조트'

호텔 큐레이션

by 트립비토즈 2022. 11. 4. 17:35

본문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 그 이름은 괌(GUAM). 코로나 시대 이전부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서 태평양 마리아나 제도에 있는 미국령의 섬인 것은 익히 알고 있으리라. 그 유명한 괌의 대표 해변 '투몬 비치'가 호텔에서 1초 거리에 있으며 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이자 리조트로 손꼽히는 두짓타니 괌 리조트를 샅샅히 알아보자.


 

두짓타니 괌 리조트

체크인 : 15:00 PM / 체크아웃 : 12:00 PM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객실

2015년에 오픈한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노후한 호텔이 비교적 많은 괌에서 넉넉한 객실 크기와 탁월한  컨디션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이다. 419개의 객실을 갖춘 두짓타니 괌 리조트! 5성급 호텔 답게 규모가 크며 모든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안전 금고, 커피/티 메이커, 생수, 미니바가 있고 욕실에는 비데와 목욕가운, 욕실 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다리미와 다리미판이 있어 캐리어나 백팩 안에서 구겨진 옷가지들을 재정비 할 수 있고 30달러를 지불하면 객실로 전자레인지를 대여해 주어 어린 아이가 있는 분들이나 전자레인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공용 공간까지 굳이 왔다가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5성급 호텔의 이점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부모를 동반한 12세 미만 어린이의 숙박 요금은 무료라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이점이 있으며 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아기 침대 무료 제공하나 호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객실을 선택하실 때 투몬비치의 오션뷰가 중요하신 분들은 주목!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객실의 위치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전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가장 많은 인기있는 객실타입인 '디럭스 오션 프론트''프리미어 오션 프론트' 중, 프리미어 오션 프론트 타입이 더 고층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낮은 층에서 보이는 뷰도 건물들로 막힌 오션뷰는 아니어도, 더 높이서 더 멀리까지 오션뷰를 보고싶은 분들은 객실 예약에 참고하면 더 멋진 오션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 수영장과 투몬비치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수영장오전 7시 ~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투숙하는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서는 체크인할때 인원수만큼 룸키와 다른 카드키 받을 수 있는데, 그 카드키로 라이프재킷과 비치타올을 빌릴 수 있다. 빌린 물건을 반납하면서 다시 카드키를 받으시고, 체크아웃 시에 그 카드키를 프론트에 반납하면 된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수영장은 규모가 엄청나게 큰 편은 아니지만 수심과 수온이 다양해서 상황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 다만 시간에 따라 그늘지는 곳이 있어 물놀이 중에 추위를 느낄 수도 있다고 하니 추위에 약하거나 아이들은 보온에 주의 해야겠다.

온수 자쿠지도 운영하고 있어 투몬 비치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몸을 녹이기에도 딱 좋은 두짓타니 괌의 수영장. 아이들은 물론 모든이가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도 작게나마 비치되어 있으니 물놀이의 즐거움은 두배, 세배.

 

 

 

괌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투몬비치! 괌의 대표 해변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괌 여행객들이 꼭 들르는 해변으로 유명한 곳이다.

휴양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알맞은 온도의 해수욕은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 심박수가 일렁이는 기분.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서는 시간 들여 투몬비치를 방문하지 않아도, 야외 수영장에서 계단만 내려가면 투몬 비치를 바로 만날 수 있다.

투몬비치는 우리나라의 서해 바다처럼 해안에서 꽤 많이 멀어져도 수심이 급격하게 깊어지지 않아 수영을 잘 못하더라도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으니, 투몬 비치에서의 해수욕도 꼭 즐겨보길 바란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추천 다이닝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

두짓타니 괌 리조트 3층에 위치하며 평일에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영업하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혹자는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를 괌 최고의 맛집이라고 칭하기도 한다는데. 트립어드바이저의 괌 인기 1위 레스토랑을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해니 신빙성이 더해진다. 투몬비치의 일몰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는 괌의 T본 스테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레스토랑이니 원하는 시간에 바다와 가까운 자리에서 식사 하려면, 사전에 프론트에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타시 그릴

바다와 가장 가까운 두짓타니 괌리조트의 레스토랑 타시그릴. 타시그릴에 한 번도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아 투숙 기간동안 재방문 하는 투숙객들이 많다. 방문객 모두가 친절한 서비스를 입이 마르게 칭찬할정도로 서비스가 좋은 식당으로 유명하다. 그릴 씨푸드와 타코버거 등이 인기 메뉴이고 닿을듯한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칵테일도 추천메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점심, 저녁식사가 모두 가능하니 언제든 찾아가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Check Point

 

✔️ 괌은 미국령이지만 괌의 레스토랑들에서는 서비스 차지가 계산서에 포함되어 있으니 우리에겐 없는 문화인 팁에 관해서 '얼마를 지불해야하지?' 같은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된다.

 

✔️ 호텔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두짓타니 골드 멤버십에 가입하면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를 제외한 호텔 내 레스토랑, 조식 결제시에 20%할인 된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으니 꼭 가입해 혜택을 받길 바란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서 쇼핑하기

 

티 갤러리아 DFS

괌 전체가 면세 구역이어서 쇼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티 갤러리아 by DFS는 명품 쇼핑의 천국이라 불린다. 코로나 이전에는 오전부터 밤 늦게까지 영업했던 티 갤러리아지만 현재 매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영업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코로나 전에는 인근 지역에 셔틀버스를 운영해 티 갤러리아로부터 먼 곳에 숙박하는 여행객들도 많이 찾아왔었지만 지금은 셔틀버스 운행이 제한적이다.

괌 특산물이라고 불리우는 구찌 등 면세로 명품을 득템할 수 있는 티 갤러리아가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서는 도보로 2분 안에 방문할 수 있으니 명품 쇼핑을 노리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

 

 

 

더 플라자

티 갤러리아와 마주보고 있는 더플라자에서도 쇼핑은 계속된다. 더 플라자에서도 명품들을 면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같은 구찌여도 티 갤러리아에 판매하는 제품과 재고가 다르니, 원하는 제품을 겟 하시기 위해서는 두 군데 다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더플라자에는 ABC 스토어가 있다. 식료품은 물론 썬크림, 비치타올, 괌 기념풍 등등 구경 거리도 많고 여러가지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어 흡사 괌의 올리브영이라고 불러도 괜찮지 않을까? 그래서인지 괌 여행객들이 필수로 들리는 ABC마트. 두짓타니 호텔에서 도보로 3분 안에 방문할 수 있으니 구경하는 것도 좋겠다.

 


 

'왜 인기 있는지 묻지 않아도 알려주는 호텔'

괌 여행을 염두해두고 있다면 당신은 무조건 한 번 이상은 '두짓타니 괌 리조트'라는 단어를 들어 봤을 것이다. 가까운 해변, 주변 호텔 대비 신식 호텔, 5성급, 쇼핑 성지 .. 굳이 인기의 비결이라는 키워드들을 나열하지 않아도 '두짓타니 괌 리조트' 하나 만으로 너 괌에서 제대로 놀았구나? 하고 느낄 수 있다. 혹시 다녀온 분 있다면, 댓글로 자랑해 줬으면 한다. 나도 괌 호텔 리뷰 포스팅 말고 진짜 괌에 가고 싶으니 ..

by. Tripbto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